top of page

(주) 안전한신호등의 디지털 LED 신호등은 매립형이다!

2023년 12월 16일

기존의 교통 신호등은 멀리서 또는 야간이나 우천시에는 시인성이 뛰어나지 못하다. 더구나 앞에 큰 트럭이나 버스가 있으면 아예 알 수가 없다. 그런데 이제는 신호등 지주와 연결대에 매립하여 LED 신호등이 나와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.

(주) 안전한신호등의 디지털 LED 신호등은 매립형으로 전면 시야 확보와 관계없이 먼 거리에서도 신호를 확인할 수 있다.
사고 발생률이 높은 야간에 효과적인 디자인으로 교통사고율 감소를 기대하며, 알루미늄 재질을 사용하여 풍속 조건에 맞는 구조 생산이 가능하다.

눈부심 현상 완화 기존 설치 높이보다 높게 설계하였고 매립형으로 제작하여 눈부심 현상을 완화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.

신호등 식별성 향상 기존 신호등 제품의 지주 및 부착대에 자사 제품을 설치하여 먼거리에서도 색상 식별이 더욱 용이하게 하였다.

방수 · 방진 차별화 매립형 LED 보조신호등은 기존 신호등보다 2등급 높은 6등급의 방수 · 방진 (IP66) 인증서를 획득하였다.

파손 대비 방안 구축으로는 지주 및 부착대의 신호등이 매립된 형태로 외부로 노출된 기존 신호등과 달리 파손율이 적고 파손 시 부분 교체 또한 가능하다.

디지털 LED신호등 관련 자세한 문의는 (주)트레시스 남부지사 또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된다.

bottom of page